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후동행카드 경기도 혜택 확대

by 띠울 2024. 2. 11.
728x90
반응형

서울시, 군포·과천시와 손잡고 기후동행카드 혜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시에서 진행 중인 기후동행카드의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기후동행카드가 이제 군포시와 과천시까지 그 혜택의 손길을 뻗치며 더 많은 수도권 시민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고 있답니다!

기후동행카드, 그 인기의 비결은?

기후동행카드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33만장을 넘어서며, 서울시민 뿐만 아니라 이제는 인천, 김포, 군포, 과천시민까지 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어요. 월 6만원으로 서울시의 지하철, 버스, 따릉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런 무제한 교통 혜택이 시민들의 일상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있어요.

경기 남부 지역까지 확대된 혜택

서울시는 군포시, 과천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기후동행카드 서비스 범위를 넓혔습니다. 특히 과천시와의 협약은 서울로의 이동이 잦은 시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이제 더 많은 수도권 시민들이 기후동행카드를 통해 더욱 편리한 교통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상반기 중 출시 예정인 '청년권'

그리고 특별한 소식! 서울시는 상반기 중에 '기후동행카드' 청년권을 출시할 예정이에요. 만 19세에서 34세 사이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월 5만8000원에 무제한 교통 혜택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는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더 활발한 사회·경제활동 참여를 도울 것으로 기대돼요.

서울시의 추가 카드 공급 계획

마지막으로, 기후동행카드의 인기로 인해 발생한 품귀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는 15만장의 카드를 추가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해요. 이로써 더 많은 시민들이 기후동행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더 많은 수도권 시민들이 기후동행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인접 지자체들과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후동행카드와 함께하는 더 편리하고 경제적인 교통 생활, 여러분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